2020년부터 한반도 종전 평화 캠페인은 매주 월요일을 ‘전쟁을 끝내고 평화를 만드는 월요일(Peace Monday)'로 정해, 한반도 평화선언(Korea Peace Appeal) 거리 서명운동을 진행해왔어요. 2022년에도 매주 월요일 Peace Monday 서명운동을 이어가고, 온라인으로도 한반도 종전 평화를 위한 행동들을 꾸준히 해나갈 예정입니다.
한반도 평화의 전망이 갈수록 어두워지고 있습니다. 군사적 긴장을 시급히 완화하고 하루빨리 대화 재개의 여건을 만들어야 합니다. 새롭게 취임할 정부는 어렵게 맺은 남북·북미 합의를 존중·이행하겠다고 밝히고, 평화적 해법을 택하여 지금 변화를 만들어야 합니다.
2023년 정전협정 체결 70년이 되기 전에 한국전쟁을 끝내고
핵무기 없는 평화로운 한반도를 만들기 위해 함께 행동해요 💛
지금 서명하고 주변에 공유하기 ▶ endthekoreanwar.net
[오마이뉴스] 명동성당 들머리에서 재개된 '피스먼데이' 서명 운동
한반도 종전 평화 캠페인은 “2023년 정전협정 체결 70년이 되기 전에 한국전쟁을 끝내고 휴전에서 평화로 나아가자”는 목소리를 한반도를 넘어 전 세계적으로 모아가는 국제 캠페인입니다. 2023년까지 한반도 평화선언 Korea Peace Appeal에 대한 전 세계 1억 명 서명과 각계의 지지선언을 모아 남,북,미,중을 포함한 한국전쟁 관련국 정부와 유엔에 전달하여 관련국들이 한반도 평화 구축 방안에 합의하고 차질 없이 이행하도록 촉구할 예정입니다. 한반도 종전 평화 캠페인에는 전국 370여 개 시민사회단체와 7대 종교, 70여 개 국제 파트너 단체가 함께하고 있습니다.
문의 : 한반도 종전 평화 캠페인 (02-723-4250, endthekoreanwarnow@gmail.com)
한반도 종전과 평화를 위한 전 세계 1억 명 서명운동
지금 당신의 참여가 평화를 앞당깁니다 👉 endthekoreanwar.net